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가입 서비스 도움말
가입하기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회원정보/정보변경
ID 변경 비밀번호변경ㆍ분실 패밀리ID
프리미엄존 인터넷접속기 일반전화접속
천리안 포인트

제 목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천리안/넷클럽 가입시 실명확인 요청메시지가 나올때
등록일 2001.10.20 조회수 5890

실명불일치로 회원가입이 되지 않는 것은 저희 쪽에
실명확인된 자료가 없어서 입니다.

 

아래의 연락처로 주민등록증, 면허증, 주민등록초본 중에
하나를 보내주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할 것입니다.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Tel) ***-****-****  팩스) ***-****-****
email : credit@credit.or.kr, credit@kait.or.kr

 

감사합니다.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서비스 일시정지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001.09.18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천리안/넷클럽 가입시 실명확인 요청메시지가 나올때 2001.10.20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자 ID(Family ID)를 해지하려면? 2001.09.18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