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가입 서비스 도움말
가입하기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회원정보/정보변경
ID 변경 비밀번호변경ㆍ분실 패밀리ID
프리미엄존 인터넷접속기 일반전화접속
천리안 포인트

제 목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서비스 일시정지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등록일 2001.09.18 조회수 4966

일시정지란 일정기간 동안 천리안을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신청하는 제도입니다.

 

일시정지 기간동안은 해지 하신것과  똑같이 이용료가 전혀 부과되지 않으며,

서비스도 중지되어 제공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기존ID로 다시 사용 가능 합니다.

 

요금은 후불제로 중지한 날까지의 이용료가 일할계산되어 익월에 마지막 청구됩니다.

 

1.천리안 고객센터(http://help.chol.com)의
  [아이디관리]->[아이디 사용 중지]에서  일시정지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전화로 신청하려면
   천리안 고객센터(☏:1544-1420)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신청과 동시에 바로 일시정지가 되며,
예약 일시정지를 하셔도 지정하신 날짜에 일시정지가 됩니다.

 

일시정지 일자를 지정하신 경우 그 일자가 경과하여도 고객님께서 직접 중지해소 신청을 하지 않는 한

일지정지는 자동으로 연장이 되며 자동으로 풀리지 않습니다.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001.09.18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서비스 일시정지를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001.09.18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천리안/넷클럽 가입시 실명확인 요청메시지가 나올때 2001.10.20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