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가입 서비스 도움말
가입하기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회원정보/정보변경
ID 변경 비밀번호변경ㆍ분실 패밀리ID
프리미엄존 인터넷접속기 일반전화접속
천리안 포인트

제 목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천리안플러스로 전환할때 자아이디가 유지되나요?
등록일 2003.03.13 조회수 9864

천리안플러스 회원에게는 자아이디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자아이디 해지 후 전환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자아이디 해지 방법은


천리안 고객센터( https://help.chol.com )의


[아이디관리]->[패밀리 아이디 관련]->[자아이디 탈퇴]에서 해지신청 하시면 됩니다.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천리안플러스로 전환할때 자아이디가 유지되나요? 2003.03.13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해지신청을 했는데 신청이 완료되기 전에 취소하고 싶습니다. 2002.12.20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