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요금 도움말
이용요금 요금조회 요금납부 이용내역조회
결제정보변경 요금제도안내 요금관련약관 요금Q&A

제 목

[요금Q&A] [요금Q&A] 미납금을 납부했는데도 사용이 안되요. 다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일 2002.12.20 조회수 4537

미납금을 납부하셔서 천리안에서 입금확인이 된 후라도
미납정지는 자동으로 해소되지 않습니다.

 

1. 천리안 고객센터(https://help.chol.com)의
   [아이디 관리]->[아이디 중지해제]에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천리안 고객센터로 신청
   천리안 고객센터(☏:1544-1420)로 전화주시거나 온라인 메일 요청하시면 됩니다.

 

   * 고객센터로 요청시 명의자 본인께서 전화주셔야 중지해소 가능합니다.

      유료아이디의 경우 중지해소 시점부터 요금은 다시 부과됩니다.

 

[요금Q&A] [요금Q&A] 장애인/국가유공자/생활보호대상자/경로우대로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2002.12.20
[요금Q&A] [요금Q&A] 미납금을 납부했는데도 사용이 안되요. 다시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02.12.20
[요금Q&A] [요금Q&A] 서비스 정지를 했는데 요금이 나왔어요. 2002.12.20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