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요금 도움말
이용요금 요금조회 요금납부 이용내역조회
결제정보변경 요금제도안내 요금관련약관 요금Q&A

제 목

[요금Q&A] [요금Q&A] 미납으로 중지가 되었는데 바로 정지해소를 하고 이용하려면?
등록일 2002.12.20 조회수 6391

먼저 미납요금을 수납하신 후 중지해소하여 이용가능합니다.

 

미납요금 수납은

 

 * 가상계좌이체

 * 웹 미납요금 즉시납부(OCR고객만 가능)

 * 계좌이체 통지서(A장표)

등으로 가능합니다.

 

수납 후 중지된 아이디의  재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1. 천리안 고객센터(https://help.chol.com)의
     [아이디관리]->[아이디 중지해제]에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천리안 고객센터로 신청
    천리안 고객센터(☏:1544-1420)로 전화주시거나 helpmail@chol.com  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 고객센터로 요청시 명의자 본인께서 전화주셔야 중지해소 가능합니다.

    유료아이디의 경우 중지해소 시점부터 요금은 다시 부과됩니다.

[요금Q&A] [요금Q&A] 요금을 미납하면 어떻게 되나요? 2002.12.20
[요금Q&A] [요금Q&A] 미납으로 중지가 되었는데 바로 정지해소를 하고 이용하려면? 2002.12.20
[요금Q&A] [요금Q&A] 미납요금을 모두 납부했는데 요금조회에서 미납요금이 표시가 되요. 왜 그런가요? 2002.12.20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