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요금 도움말
이용요금 요금조회 요금납부 이용내역조회
결제정보변경 요금제도안내 요금관련약관 요금Q&A

제 목

[요금Q&A] [요금Q&A] 미납요금납부 후 로그인해도 완납중지로 안나오는 경우는?
등록일 2003.03.07 조회수 3739

천리안의 빌링일정에 따라 청구처 마감일이 있으며

보통 매월 8일~14일사이로 정해집니다.


이 기간중에 요금을 납부하셔도 완납중지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마감일이 지난 후 완납중지로 변경이 되고 해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간중에 해소를 원하시면 천리안 고객센터(☏:1544-1420)로 전화주시거나

helpmail@chol.com  으로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금Q&A] [요금Q&A] 이중납입을 했는데 환불을 받으려면? 2008.06.04
[요금Q&A] [요금Q&A] 미납요금납부 후 로그인해도 완납중지로 안나오는 경우는? 2003.03.07
[요금Q&A] [요금Q&A] 부가세(VAT)는 무엇인가요? 2002.12.20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