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가입 서비스 도움말
가입하기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회원정보/정보변경
ID 변경 비밀번호변경ㆍ분실 패밀리ID
프리미엄존 인터넷접속기 일반전화접속
천리안 포인트

제 목

[ID 변경] [ID 변경] 아이디를 변경하려면?
등록일 2002.12.20 조회수 32767

천리안에서는 아이디 변경이 불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이 최선입니다.

 

(단,  기존아이디의 가입 이력, 포인트, VIP자격 등은 승계되지 않습니다. -  즉, 신규 가입)

 

1. 기존의 아이디를 고객센터페이지(https://help.chol.com/)의 "회원탈퇴"에서

탈퇴(해지합니다.)


2. 천리안 홈페이지(http://www.chol.com/)의 "회원가입"에서 상품 선택 후

다시 가입신청을 해 주십시오.

 

*  단,  넷클럽회원의 경우 주민등록번호 1개당 2개의 아이디만 개설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넷클럽회원에서 다시 넷클럽으로 재가입하실 경우

   기존의 넷클럽 아이디 해지 후 7일이 경과한 후에 넷클럽회원으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ID 변경] [ID 변경] 아이디의 대/소문자 구분이 있나요? 2002.12.20
[ID 변경] [ID 변경] 아이디를 변경하려면? 2002.12.20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