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가입 서비스 도움말
가입하기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회원정보/정보변경
ID 변경 비밀번호변경ㆍ분실 패밀리ID
프리미엄존 인터넷접속기 일반전화접속
천리안 포인트

제 목

[비밀번호변경ㆍ분실] [비밀번호변경ㆍ분실]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등록일 2001.09.18 조회수 32767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중요 보안정보이므로 저희 천리안에서도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대신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해 드리므로 회원님께서는 비밀번호 분실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2가지 방법을 통해 다시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천리안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를 하시는 방법

   이곳 눌러 이동하신 후 분실신고를 하시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상담사원을 통한 분실신고

   고객센터에 전화주시거나 메일로 신청을 하시면 본인 확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드립니다.

 

      * 천리안 고객센터 : 1544-1420

      * 이메일로 신청 : 이메일 신청시 회원님의 신분증을 첨부 하시어 보내주십시요. (연락처 기제)

                              신분증 또는 주민등록 번호 와 주민증록 발급 일자를 보내주셔도 됩니다.

 

 

[비밀번호변경ㆍ분실] [비밀번호변경ㆍ분실] 비밀번호가 맞는데 자꾸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와요. 2002.12.20
[비밀번호변경ㆍ분실] [비밀번호변경ㆍ분실]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 어떻게 하나요? 2001.09.18
[비밀번호변경ㆍ분실] [비밀번호변경ㆍ분실]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2001.09.18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