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가입 서비스 도움말
가입하기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회원정보/정보변경
ID 변경 비밀번호변경ㆍ분실 패밀리ID
프리미엄존 인터넷접속기 일반전화접속
천리안 포인트

제 목

[일반전화접속] [일반전화접속] PPP 접속 후 반응이 없고, 네트워크가 정상적이지 않을때 조치사항
등록일 2002.03.13 조회수 4229

웹브라우저가 동작하지 않을 때는 도메인 이름(http://www.chollian.net)이
 
아닌 숫자주소인 203.252.3.43를 주소란에 적은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도메인 이름이 안되고 숫자주소는 된다면 전화접속 네트워킹에서
 
보통 다른 ISP를 사용하다가 접속 ISP를 변경할 때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기존 ISP의 접속 설정을 모두 지우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네트워크는 정상적이나 도메인 서비스에 문제가 있는 경우입니다.
 
만약 전혀 네트워크가 동작하지 않을 때는 정상적으로 IP Address를 할당 받았는지 

 

확인한 후 다시 한 번 접속을 시도합니다.
(winipcfg를 실행하고, PPP Adapter가 정상적으로 IP Address를 받는지 확인)
 
또는, 시스템을 재 시작한 후 다시 접속을 시도합니다.
                                                        

[일반전화접속] [일반전화접속] 리얼PPP와 가상PPP의 차이 및 구분 2002.03.13
[일반전화접속] [일반전화접속] PPP 접속 후 반응이 없고, 네트워크가 정상적이지 않을때 조치사항 2002.03.13
[일반전화접속] [일반전화접속] 구내전화에서 전화접속네트워킹 설정법 2002.03.13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