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가입 서비스 도움말
가입하기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회원정보/정보변경
ID 변경 비밀번호변경ㆍ분실 패밀리ID
프리미엄존 인터넷접속기 일반전화접속
천리안 포인트

제 목

[일반전화접속] [일반전화접속] WINDOWS 95/98 전화접속네트워킹 오류 코드 #1
등록일 2002.03.13 조회수 6313

○ 600 작동 보류 중입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접속어댑터및 TCP/IP 설치와 설정 방법을
   참고 하세요

 

○ 601 포트 핸들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접속 어댑터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02 다른 전화접속네트워킹이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모뎀을 사용
   하고 있거나 모뎀포트가 잘못지정되어 있습니다. 다른 통신프로
   그램을 종료하거나 컴퓨터 전원을 껐다 잠시후켜서 다시 시작하
   십시오.

 

   이러한 오류는 다음의 경우 발생합니다.

   1. 실제 다른 프로그램에서 모뎀의 기능을 제어하고 있을 경우
   2. 모뎀이 하드웨어적인 오동작을 하고 있는 경우
   3. 하나의 시스템에서 여러개의 통신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Windows 95의 레지스트리가 적절하게 업데이트되지 못하는 경우

 

   * 해결책

      - 1, 2의 경우는 시스템의 전원을 완전히 끄고 다시 부팅하거나,
        다른 통신 프로그램을 종료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 3의 경우는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CTRL + ALT + DEL 을 누르고 프로그램종료 창을 열고

         * Rnaapp가 있으면 전화접속네트워킹 부분 재설치.
         * Rnaapp가 없다면 시작 -> 실행 을 클릭하고 열기(O)란에
            SYSEDIT라고 타이핑하고 확인 을 클릭하십시오.

        시스템구성편집기 창이 뜨면 c:windowsSystem.ini라는 이름의
       창을  클릭하고 내용중에서 [386Enh]라고 쓰인 부분을 찾으십시오.
       그 아래에 다음 한줄을 써 넣으시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 예: 모뎀이 포트 COM4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
           COM4 AutoAssign=2 "
        " 예: 모뎀이 포트 COM3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
           COM3 AutoAssign=2 "

 

○ 603 호출자의 버퍼가 너무 작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어댑터 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04 지정한 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어댑터 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05 포트 정보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 구성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전화접속 네트
   워킹의 설정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통신 장비 (직렬 포트나 모뎀
   등)를 바꾼경우 전화접속네트워킹 설정을 올바르게 바꿉니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을 참고 하십시요.

 

○ 606 포트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오.
   전화접속어댑터 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07 사건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어댑터 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08 장치가 없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 구성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전화접속네트
   워킹 설정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통신 장비 (직렬 포트나 모뎀
   등)를 바꾼 경우 전화접속네트워킹 설정을 올바르게 바꿉니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을 참고 하십시요.
   오류가 계속 나타나면 전화접속 네트워킹 폴더에서 천리안PPP
   항목을 지우고 다시 새로 만듭니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
   얼러 설정방법 항목을 참조하세요.

 

○ 609 장치 종류가 없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 구성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전화접속 네트
   워킹 설정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통신 장비 (직렬 포트나 모뎀
   등)를 바꾼 경우 전화접속네트워킹 설정을 올바르게 바꿉니다.
   전화접속 네트워킹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을 참고 하십시오.
   오류가 계속 나타나면 전화접속네트워킹 폴더에서 천리안 항목을
   지우고 다시 새로 만듭니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을 참조하세요.

 

○ 610 버퍼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 어댑터 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11 루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 어댑터 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12 루트가 할당되어 있지않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어댑터및 TCP /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13 압축이 올바르게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어댑터및 TCP/ 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14 버퍼가 부족합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어댑터및 TCP/ 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15 포트를 찾지 못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 구성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전화접속네트
   워킹 설정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통신 장비 (직렬 포트나 모뎀
   등)를 바꾼 경우 전화접속네트워킹 설정을 올바르게 바꿉니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을 참고 하십시요.
   오류가 계속 나타나면 전화접속네트워킹 폴더에서 천리안 항목을
   지우고 다시 새로 만듭니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
   방법 항목을 참조하세요.

 

○ 616 비동기적인 요청이 보류중 입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어댑터및 TCP/IP 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17 포트나 장치의 연결이 이미 해제되었습니다.

   전화접속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잠시후 다시 시도하십시요.

 

○ 618 포트가 열려있지 않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어댑터및 TCP /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19 포트 연결이 해제되었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어댑터및 TCP /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20 끝지점이 없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어댑터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21 전화 번호부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폰북 구성 정보에 문제가 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 622 전화 번호부 파일을 읽어들일 수 없습니다.

   폰북 구성 정보에 문제가 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 623 전화 번호부 항목을 찾을 수 없습니다.

   폰북 구성 정보에 문제가 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 624 전화 번호부 파일을 기록할 수 없습니다.

   폰북 구성 정보에 문제가 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 625 전화 번호부에서 잘못된 정보가 발견되었습니다.

   폰북 구성 정보에 문제가 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 626 문자열을 읽어들일 수 없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
   접속어댑터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27 키를 찾을 수 없습니다.

   폰북 구성 정보에 문제가 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 628 포트의 연결이 해제되었습니다.

   이 메시지가 계속 나타나면 모뎀의 접속 속도를 줄이고 다시
   접속을 시도합니다. 모뎀 기능 설정을 참고 하십시요.

 

○ 629 전화받는 컴퓨터의 전화접속네트워킹에 연결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암호를 확인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러한 오류는 다음의 경우 발생합니다.

      1. 실제 ID/비밀번호가 틀린경우
      2. 모뎀 및 선로의 하드웨어 특성상 PPP접속을 위한 Terminal
         서버와의 정상적인 연결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3. 전화접속 네트워킹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4. msvcrt40.dll이 누락되어 있는 경우
      5. RASAPI32.DLL의 버전이 맞지 않을 경우
      6. WINS Resolution이 잘못 설정되어 있는 경우

 

   * 해결책
      1. 비밀번호를 지우고 다시 입력합니다. 특히 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별하므로 다시한번 정확히 입력합니다.
         또 Caps Lock이 켜져있는지 확인하고, 한/영 전환키가 맞게
         눌려져있는지도 확인합니다.


      2. 일부 모뎀의 경우 실제 하드웨어적인 문제로 인하여 이와
         같은 오류를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경우 제조업체에서
         제공한 제어기를 사용하지 않고 Windows95에서 설정가능한
         표준 모뎀드라이버를 설정해보고 역시 동일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 모뎀을 교체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를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은 모뎀 소리를 크게 하고 잘 들어보는 겁니다.
         모뎀이 소음을 심하게 내며 오랫동안 같은 형태의 톤을 반복
         하다가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는 과정이 나오기전에 이오류
         가 발생하는 경우 대부분은 모뎀이나 선로의 하드웨어 문제
         입니다.


      3. TCP/IP 접속에 필요한 전화접속네트워킹이 정상인지 확인하고,
         내 컴퓨터 -> 제어판 -> 네트워크 를 두번 클릭하여 네트워크
         창을 열고 설치된 네트워크 구성요소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모두 정상일 경우 파일 손상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삭제 후
         다시 설치하십시오.


      4. 이 파일은 암호인증에 관련된 파일로써 일반적인경우 Internet
         Explorer 4.0설치시 설치되지만 누락되는 경우는 이러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작 -> 찾기 -> 파일 또는 폴더 를 클릭하시고 이름 란에
         msvcrt40.dll 을 입력하고 위치 란에 c:를 확인하시고 지금찾기
         를 클릭하십시오. 이 파일이 없다면 다음 순서로 해결하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다시 설치하거나, 최신 버전의 화일을
        구해서 복사를 합니다


      5. 최신 버전의 RASAPI32.DLL을 아래 복사를 합니다.


      6. 'WINS Resolution을 사용하지 않음' 으로 설정하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탕화면에서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등록정보를 연 다음 네트워크 구성요소중
         "TCP/IP"항목이나 "TCP/IP->전화접속"항목을 선택한후 더블클릭
         하여 등록정보 창을 엽니다.
         여기서 'WINS Rsolution 사용안함'을 선택합니다.

 

   ○ 630 모뎀에서 응답이 없습니다.

   모뎀을 켰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컴퓨터 전원을 끈 후 다시
   켜십시오.  아래 이유 중 하나로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 사용자 모뎀(또는 기타 통신 디바이스)에 복구할 수 없는 오류가
     생겼습니다.
   - 사용자 통신 포트에  복구할 수 없는 오류가 생겼습니다.
   - 사용자의 모뎀 케이블이 빠졌습니다.

 

     * 문제를 진단하고 수정할 수 있는 방법

     외장형 모뎀인 경우, 모뎀이 켠 상태인지 및 케이블이 안전하게 부착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모뎀이 적절히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모뎀테스트를 해봅니다. (모뎀설치및 설정 항목 참조)

 

○ 631사용자가 포트 연결을 해제했습니다.

    사용자 모뎀에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전화를 다시 거십시오.

 

○ 632 구조 크기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접속
   어댑터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33 전화접속네트워킹에서 지정한 모뎀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전화걸기전에 모뎀을 설치하거나 새로운 모뎀을 선택해 주십시오.

 

   이 경우는 다음 세가지 경우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사용자님의 모뎀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지 않는 경우
      발생하며, 내컴퓨터 -> 제어판 -> 모뎀 에 설치되어 있는 기존의
      모뎀을 삭제하시고 재 설치하시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모뎀 드라이버가 두 종류 이상 설치되어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
      니다.  실제 모뎀은 하나일 경우라면 안정적인 설치를 위하여
      내컴퓨터 -> 제어판 -> 모뎀 에서 설치된 모뎀 드라이버들을 전부
      삭제하시고 하나만 설치하십시오.


   3. 빈도는 적지만 모뎀이 실제로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있을 경우에도
      발생합니다. 모뎀을 교환하여 다시 시도해 보십시요.

 

○ 634 원격 네트워크에 컴퓨터를 등록할 수 없습니다.

   원격 엑세스 서버에서 네트워크에 사용자 컴퓨터 이름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 635 알 수 없는 오류입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
   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접속어댑터
   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36 잘못된 장치가 포트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드웨어 구성과 전화접속네트워킹 구성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 637 문자열을 변환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
   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접속어댑터
   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38 요청이 시간 초과 되었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
   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접속어댑터
   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39 사용가능한 비동기 네트워크가 없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같은 문제
   가 발생하면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 하십시요. 전화접속어댑터
   및 TCP/IP설치와 설정방법을 참고 하세요

 

○ 640 NetBIOS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모뎀에서 연결이 제대로 설정되어있지 않거나 회선에 잡음이 많아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모뎀의 접속속도를 낮게 설정하고 전화를 다시 거십시
   오.(모뎀설치및 설정 항목 참조)

 

○ 645 서버와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이 오류의 원인은 TCP/IP 관련 설치가 비정상인 경우 발생합니다.

    - 모뎀을 통한 접속시에 발생한 경우, 정상적으로 이용하셨던 경험이
      있으시면 이러한 오류의 원인은 시스템의 TCP/IP module에 손상을
      입은 경우이므로 전화접속네트워킹을 재설치하시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참조) 다음 파일들은 TCP/IP에 관련하여 필요한 파일들 입니다.

      1 Afvvxd.vxd 2 Vdhcp.386 3 Vip.386 4 Vnbt.386 5 Vtcp.386
      6 wshtcp.vxd 7 Icmp.dll 8 Rpcltc3.dll 9 Rpclts3.dll

      * 주의 - 랜을 통한 접속시에는 이 오류와 같은 원인으로 이 오류
        메세지 이외에도 소켓에러 등 몇가지 다른 오류메세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650 전화접속네트워킹 서버로부터 응답이 없습니다.

   모뎀의 구성이 설정되어있지 않거나 회선에 잡음이 많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뎀의 접속속도를 낮게 설정하고 전화를 다시 거십시오.
   (모뎀설치및 설정 항목 참조)

 

○ 651 모뎀(또는 기타 연결장치)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모뎀구성이 맞게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요.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제어판에서 설치된 모뎀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컴퓨터 전원을 껐다 잠시후 다시 켜고 윈도우를 시작합니다.
   (외장형 모뎀은 모뎀전원을 껐다가 다시 켭니다.)

 

○ 652 장치로부터의 응답을 인식할 수 없습니다.

   모뎀구성이 맞게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요.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제어판에서 설치된 모뎀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컴퓨터 전원을 껐다 잠시후 다시 켜고 윈도우를 시작합니다.
   (외장형 모뎀은 모뎀전원을 껐다가 다시 켭니다.)

 

○ 653 장치에 필요한 매크로를 장치 .INF 파일 섹션에서 찾을 수 없습
   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54 장치 .INF 파일 섹션의 명령이나 응답에서 정의되지 않은 매크로
   를 참조하고 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55  <message> 매크로를 장치 .INF 파일 섹션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56 장치 .INF 파일 섹션에 있는 <defaultoff> 매크로에는 정의되지
   않은 매크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57 장치 .INF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58 장치 .INF나 매체 .INI 파일의 장치 이름이 너무 깁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59 매체 .INI 파일에서 알 수 없는 장치 이름을 참조하고 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60 장치 .INF 파일에는 명령에 대한 응답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61 장치 .INI 파일에서 명령이 손실되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61 장치 .INI 파일에서 명령이 손실되었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63 매체 .INI 파일은 알 수 없는 장치 종류를 말합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64 메모리를 할당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에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일부 응용 프로그램을 닫고 다시 전화를
   거십시오.

 

○ 665 전화접속네트워킹에 맞게 포트가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른 연결에서 이미 포트가 사용 중이면 해당 포트의 연결을 끊거나,
   항목을 편집하여 다른 통신 포트를 사용합니다. 포트가 사용중이 아닌
   경우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
   합니다.

 

○ 666 모뎀(또는 기타 연결 장치)이 올바르게 작동되고 있지 않습니다.

   아래 이유 중 하나로 모뎀(또는 기타 연결 디바이스)에서 응답하지 않습
   니다.

     - 모뎀이 꺼졌습니다.
     - 모뎀이 컴퓨터에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 케이블이 모뎀과 컴퓨터에 모두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직렬 케이블이 원격 액세스에서 필요로 하는 올바른 규격이 아닙니다.
       케이블 요구 사항을 참고 하십시오.
     - 모뎀에 하드웨어 글리치가 발생했습니다. 모뎀을 끄고 20초동안 기다린
       다음 모뎀을 다시 시작합니다.

 

○ 667 매체 .INI 파일을 읽을 수 없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68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모뎀의 구성이 설정되어있지 않거나 회선에 잡음이 많아 발생할 수 있습
   니다. 모뎀의 접속속도를 낮게 설정하고 전화를 다시 거십시오. 모뎀설치
   및 설정 항목 참조

 

○ 669 매체 .INI 파일의 용도 매개 변수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70 매체 .INI 파일에서 섹션 이름을 읽을 수 없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71 매체 .INI 파일에서 장치 종류를 읽을 수 없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 672 매체 .INI 파일에서 장치 이름을 읽을 수 없습니다.

   전화접속네트워킹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전화접속 네트워킹 및 다이얼러
   설정방법 항목 참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모뎀을 교환합니다.  

[일반전화접속] [일반전화접속] WINDOWS 95/98 전화접속네트워킹 오류 코드 #1 2002.03.13
[일반전화접속] [일반전화접속] Windows2000 인터넷 전화접속하는 방법 2002.03.13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