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가입 서비스 도움말
가입하기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회원정보/정보변경
ID 변경 비밀번호변경ㆍ분실 패밀리ID
프리미엄존 인터넷접속기 일반전화접속
천리안 포인트

제 목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천리안 ID가 중지/정지 되었다는데요...?
등록일 2001.09.18 조회수 13729

ID가 중지/정지 되는 경우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 일시정지 : 고객님이 일정기간 미사용 의사를 밝히고 중지요청을 하셔서 중지된 경우입니다.

▶ 직권중지 :

     불건전 정보나 상용자료 유통 등 불법거래를 하신 경우 일정기간(회사규정) 중지됩니다.

   -해소 등의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천리안 고객센터(1544-1420 또는 helpmail@chol.com)로

     전화나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미납중지 : 천리안에 가입하시고 사용은 하셨으나 요금납부가 되지 않은 경우 중지됩니다.

     -요금 납부 후 천리안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금이 3개월간 미납되면 그 다음달 5일을 전후로 하여 중지됩니다.

감사합니다.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천리안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해지가 안된 경우? 2001.09.18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천리안 ID가 중지/정지 되었다는데요...? 2001.09.18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