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고객문의
  회원종류 안내
  국내인터넷 접속안내
  메일서비스 도움말
  고객센터 안내
 
 가입 서비스 도움말
가입하기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회원정보/정보변경
ID 변경 비밀번호변경ㆍ분실 패밀리ID
프리미엄존 인터넷접속기 일반전화접속
천리안 포인트

제 목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천리안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해지가 안된 경우?
등록일 2001.09.18 조회수 17820

 

혹시라도 해지신청이 되지 않으면  helpmail@chol.com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고객센터(1544-1420)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바로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시스템상에 분명 해지신청한 이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해지처리가 누락되었을 경우,

요금은 전혀 부과되지 않으니 이 점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자 ID(Family ID)를 해지하려면? 2001.09.18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천리안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해지가 안된 경우? 2001.09.18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전환/일시정지/해지/복구] 천리안 ID가 중지/정지 되었다는데요...? 2001.09.18
도움말이 부족하시면 운영자에게 E-mail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